역시 캐나다에선 아시아음식

2019. 8. 12. 03:20일상이야기/여행

호텔근처에 타이익스프레스가 있어 귀찮을때 사먹어봤다. 식당내부는 넓었지만 나는 편하게 호텔에서 먹기위해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다.ㅎㅎ

먼저 똠양. 작은걸로 시켰는데 적당했다. 일종의 쌀국수같은 느낌이다.

토마토가 들어있어 읭(?)싶었지만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다. 돼지고기가 너무많아서 남겼다. 국수보다 고기가 더많음 ㅠㅜ

두번째로 시켰을때는 팟타이를 시켰다. 볶음국수같은 건데 맛있었다! 사진상 비쥬얼은 별로지만 맛은 있음 ㅎㅎ

캐나다에서도 아시아음식이 젤맛있다..
빵이 너무 물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