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가업식당

2018. 9. 11. 16:37일상이야기/맛집

비행기가 연착해서인지 도착하니 배가 넘 고팠다 ㅜㅠ
입국장 지하1층에 식당가가 있는 것을 알고, 지하로 향했다.
별로 둘러보진 않고 가업식당이라는 곳이 맛있고 괜찮아보이길래 바로 들어갔다.
쌈밥도팔고, 비빔밥도 팔고, 푸드코트같으면서 고급진 느낌이었다.
주문은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하고 좀 기다리면 서빙해준다.

이건 양념게살비빔밥이었다. 가격은 14000원으로 사악했는데 먹어보고싶었던 음식인데 어디 안팔아서 못먹은 ㅋㅋㅋㅋ이런메뉴를 팔다니...감동이다 ㅋㅋㅋ
가격때문에 다음에는 안먹을듯..

두번째는 제육쌈밥이었다. 가격은 13000원정도로 ㄷㄷ하지만 제육볶음에 된장찌개까지 들어있다.
다음에오면 제육쌈밥에 공기만 추가해도 둘이 먹기 충분할듯!

다음에 인천공항 이용할때 또 갈것같다.